티스토리 뷰

반응형

▶ 캐리비안 베이

대한민국 대표 물놀이 공간의 명성을 앞세워 올시즌에도 가장 먼저 문을 열었다.

지난해 5월말에야 야외시설을 오픈 했던 것을 아예 5월 초 황금연휴 때부터 손님을 받기 시작했다.

봄철 야외 물놀이 시설 오픈은 지구 온난화 현상이 가져온 또다른 트렌드 변화 중 하나.

캐리비안 베이는 파도풀과 어드벤처풀, 그리고 워터 슬라이드 3기와 해적의 비밀 동굴을 형상화한 '쿨

쉘터(Cool Shelter)' 및 대규모 노천 레스토랑 등을 갖춘 '와일드 리버(Wild River)' 등의 시설도 전면 오픈했다.

'와일드 리버'는 18세기 카리브해에 출몰하던 해적들의 산악 은신처를 테마로 지은 워터파크이다.

세계 최초로 산사면에 설치된 워터 슬라이드 '와일드 블라스터'는 '워터 롤러코스터'로 불릴 만큼

다양한 DIY 코스를 갖춰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 12m 높이에서 튜브를 타고 하강하는 '타워 부메랑고'와 '타워 래프트'는

극한 스릴을?k더 즐기려는 젊은층들 사이 인기 코스이다.

한편 한여름밤 낭만이 흐르는 콘서트도 펼쳐진다. 일종의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클럽파티가

7월 첫주 금-토요일 저녁 와일드 리버에서 열린다.

'자우림', '장기하와 얼굴들' 등 대표적 인디밴드 등을 초청해 한여름밤의 낭만 콘서트를 펼친다.


(031)320-5000

▶ 하드코어 오션월드

올여름 뜨겁게 불붙은 '물의 전쟁'에 가장 강력한 무장을 한 워터파크이다.

오션월드는 비발디파크 내 위치한 4계절 워터파크.

올시즌에는 '다이나믹 존'이라는 새로운 시설을 갖추고 손님몰이에 나섰다.

다이나믹 존에는 몬스터 블라스터,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슈퍼부메랑고 등 스릴 만점의 3개의 시설이 들어섰다.

이중 '몬스터 블라스터'가 단연 압권이다.

23.5m 높이의 탑에서 시작하는 슬라이더가 최고의 스릴감을 맛보게 한다.

2인용 튜브를 타고 단순히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 오는 것이 아니다.

도중에 수압의 추진력으로 치솟는 구간도 있어 변화무쌍한 물미끄럼을 즐길 수 있다.

슬라이더의 총길이는 300m. 국내는 물론 세계 최장의 워터슬라이더라는 게 오션월드 측의 주장이다.

또다른 액션 물놀이기구는 '슈퍼부메랑고'. 6명이 동그란 튜브를 함께 타는 워터슬라이드로 리프트에 몸을 싣는 순간

90m의 슬로프를 빠른 속도로 미끄러진다.

급히 떨어지는 각도로 내리꽂혔던 튜브는 다시 수직 상승 후 잠시 정지했다가는 이내 미끄러져 내려온다.

정점에 섰을 때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다.

'자이언트 워터플렉스'는 한마디로 '워터 정글'인 셈이다.

물대포, 워터 스프레이, 바디 슬라이드, 그물 등이 하나의 시설을 이루고 있다.

스핑크스 얼굴 모양을 한 2개의 거대한 물통이 한꺼번에 폭포처럼 물을 쏟아내는 물의 양이

각 3.2톤과 2.5톤 등 총 6톤에 이른다.

하드코어 오션월드는 7월10일까지 '다이나믹 존 오픈 기념' 대학생 균일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대학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중 2만원 주말 2만5000원에 오션월드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 학생증 지참.

▶ 설악워터피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 워터파크이다.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한화리조트 설악 내에 위치한 온천테마파크이다.

다양한 바데풀은 물론 실내외 파도풀, 특히 노천온천은 사계절 시시각각 달라지는 설악산의 장관을 바라보며

즐기는 친자연적인 온천이라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지하 680m 지점에서 하루 3000t씩 용출되는 49℃의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이른바 '물 좋은 워터파크'로 통한다.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의 양이온과 탄산수소, 염소, 탄산, 황산 등이 함유돼 있는 워터피아의 온천수는

피부 미용은 물론 스트레스, 불면증, 고혈압, 신경통, 관절염 등에도 효과가 있다는 게 설악워터피아 측의 자랑이다.

설악워터피아는 총규모 약 5만2800㎡(1만6000평), 건축연면적 2만5300㎡(7655평) 규모로

동시 500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워터피아는 스파동과 아쿠아동으로 나뉜다.

스파동의 주요시설로는 온천사우나,

물놀이시설, 옥외레저스파 등이 있다.

온천사우나는 야외에서 설악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을 비롯해

낙수탕, 침탕, 원목탕, 초음파탕, 기포탕, 건식-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종류의 탕을 갖추고 있다.

물놀이시설로는 동해바다에서 파도타기를 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내-외 파도풀(샤크블루)과

100m, 70m 길이에서 스릴을 만끽하며 내려오는 슬라이더가 구비돼 있다.

또 '뷰티 앤 슬림센터'에서는 프랑스 에스테틱 명품 브랜드인 드클레어의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1588-2299

(033)635-7700


▶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의 고장 충남 아산시 도고에 자리한 대표적 온천장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동양 4대 유황온천수'로 탁월한 수질에 피부 노화 방지는 물론

아토피에도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 곳 역시 복합온천테마파크이다.

10여종의 바데시설로 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실내바데풀, 사계절 따뜻한 온천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풀, 그리고 온천대욕장의 노천온천에는 삼림욕 효과가 있는 히노끼탕이 마련돼 있다.

또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심이 낮은 유아풀과 어린이풀이 실내와 실외에 각각 있어

사계절 온 가족이 온천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또 개장 1주년을 기념해 6월부터 7월말까지 2달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8년 7월 1일의 영수증이나 입장권을 소지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 1년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이용한 영수증이나 티켓을 가지고 오는 고객들은

얼굴마사지 30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 이벤트로 지난여름 스파 도고에서의 사진을 홈페이지(www.paradisespa.co.kr)에 올리면

5가족을 선정, 한 가족 당 4인까지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41)537-7100

▶ 퇴촌스파그린랜드

수도권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아이들 전용 실외 물놀이 시설인 '스노아일랜드'도 개장했다.

하얀 눈 언덕에서 내려오는 길이 18m의 물미끄럼틀 등 재미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물 뿜는 돌고래, 얼음섬, 암벽, 보물선, 해적선 등으로 꾸며진 아일랜드가 눈앞에 스친다.

아쿠아존의 기존 키즈워터랜드 시설 외에 물놀이 시즌에 맞춰 추가로 1개 층을 늘렸다.

어른을 위한 관람석, 태닝베드, 파라솔, 정자 등도 마련돼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9m 높이의 층별로 준비된 스탠드 관람석은 아이들의 물놀이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 편리하다.

실내 스파시설로는 버블탕, 바데풀, 팔각 히노끼탕, 봄꽃탕 등을 갖추고 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국가유공자유족들을 대상으로

한달 간 스파 이용료의 30%를 할인해 준다.

 (031)760-5700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