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솔로는 갈 수 없는 특별한 여행! 오로지 자격은 ‘커플’이어야 한다. 둘이라 더 즐거운 커플만의 맞춤여행, 슬픈 솔로는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다. 불공평하다고? 그럼 지금이라도 짝 만들어 떠나보자. 혼자서는 몰랐던 재미만점의 일상탈출! 커플만을 위한 여행 Go~
 
 


For : 일주일에 한 번도 만나기 힘든 커플, 권태기에 접어든 커플
커플 여행의 남다른 점! 둘만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의 여유다. 섹시하게, 그리고 은밀하게 즐기는 커플 여행. 오붓하게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는 커플용 펜션, 2인용 고급 목욕 시설인 커플탕 등이 있으며 해외여행 패키지에는 커플용 숙박시설 및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온몸 가득 사랑과 열정을 느끼고 싶은 커플이라면 떠나볼 만 하다. 
 
★ 대명콘도 단양 웰빙 패키지
2004년 12월까지. 아쿠아월드 2인(연인탕), SPA바구니 세트, 19평의 객실 등을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For : 과다한 일상에 지친 커플, 처음 여행을 가는 커플, 경제력약한 학생 커플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바쁜 생활, 한 번쯤 조용한 자연을 벗삼아 쉬고픈 생각이 들기 마련. 그 곳에 연인과 함께 라면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 분명하다. 아무 말도 필요 없다. 둘만의 숨소리와 자연의 고요함과 신선한 내음만이 가득하다. 그 여유를 누리고 싶다면 잠시 일상은 접어두고 오로지 연인의 손과 모자 하나만을 걸친 채 자연으로 떠나가 보자.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를 온 몸에 충전시키고 오는 것이다.
 
 
★ 쉬리 커플낚시여행
경남 양산 배내골. 커플 전용 숙소와 주변에 위치한 원동천에서 초보라도 가능한 커플낚시를 즐길 수 있다. 배스, 끄리, 잡어 등을 낚을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평화로운 경관이 일품.
 
 


For : 여행을 자주 다닌 커플, 심신이 지친 커플, 다툰 후 화해가 필요한 커플
웰빙붐을 타고 웰빙 투어가 한창이다. 몸에 좋은 음식도 먹고 몸 속 깊은 곳의 나쁜 기운도 싹 빼 버리는 일석이조의 커플 여행. 여러 가지 정보를 통해 각 지역의 특산물을 알아보고 이와 연계된 각종 웰빙 프로그램을 찾아보면 손쉽게 여행지를 고를 수 있다. 특히 서로의 취향과 체력 상태를 고려해 알맞은 웰빙투어 계획을 짜 보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히 먹고 즐기는 여행이 아니라 몸보신도 하고 건강도 챙기는 두 마리 토끼를 잊지 말 것.
 
 
★ 안성 문화여행
2004년 10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안성 쌀밥정식을 맛볼 수 있으며 각종 문화기행을 통해 심신을 닦을 수 있는 양질의 여행이 될 것이다.
 
 


For : 외모에 관심이 많은 커플, 나이차가 많은 커플, 여유자금이 많은 커플
여행은 그 해당 장소를 보고 즐기는 데도 의의가 있지만 '휴식'이란 키워드도 빠질 순 없다. 편안하게 모처럼의 여유도 누리고 피부관리를 비롯해 외적으로 가꾸는 기회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물론 커플이 함께여야 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센터의 커플마사지도 이와 같은 맥락. 각종 휴양지 및 호텔 등의 SPA 프로그램과 뷰티케어 라인을 즐겨 보자. 외모도 가꾸고 휴식도 함께 연인과의 사랑도 새록새록, 일석이조 아니 일석삼조의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 태국 SPA 여행
관광상품이 잘 발달한 태국 여행은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고급 상품을 누릴 수 있다. 태국 전통 마사지와 각종 Spa 서비스를 함께 즐겨본다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 솔로여, 슬퍼 말아라
솔로는 여행 갈 자격도 없다? 그러나 미리 눈물을 흘릴 필요는 없다. 커플만의 공간이 있다면 솔로를 위한 패키지도 가득하다. 여행지에서 만난 내 사랑,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미혼 남녀를 이어주는 갖가지 여행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자. 용기가 있다면 혼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외로운 친구와 손 꼭 붙잡고 함께 가보는 것도 좋다. 같은 여행이라도 시즌별 솔로용 패키지나 여행사나 미팅업체에서 주최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잘 이용해 보자. 다음 시즌에는 연인과 함께 커플 전용 여행을 갈 지도 모를 일.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